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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카] 일본서버 업데이트 노트 3.5.0 본문
ChatGPT 4로 번역된 내용입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 일부분에 한해서 별도로 수정을 했습니다.(예: 세계 → 세카이)
본 게시물의 원본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하츠네 미쿠(프로세카)의 저작권은 SEGA, Colorful Palette, Crypton Future Media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프로젝트 세카이" 개발 팀입니다.
이번 업데이트 'v3.5.0'에서는 리듬 게임 옵션 개선과 스킬 표시 개선뿐만 아니라, FULL COMBO·ALL PERFECT 전용의 라이브 결과 대사 추가와 각 세카이의 버추얼 싱어 전원분의 전용 라이브 결과 모션 추가 등, 라이브 관련 개선을 실시하겠습니다.
리듬 게임의 옵션을 개선
- ノーツの速さ: 노트의 속도
- ノーツの開始位置: 노트의 시작 위치
- タイミング調整: 타이밍 조정
- 詳細なタイミングの場合は「+」に、「下の場合は「-」に調整してください。: 자세한 타이밍의 경우는 '+'로, 낮은 경우는 '-'로 조정해주세요.
리듬 게임의 옵션을 확장하여 자신에게 맞는 설정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 '노트의 속도/타이밍 조정'을 0.01단위로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
최소 단위를 0.01단위로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 '노트의 시작 위치' 설정을 추가(흔히 가리개라고 부름)
노트가 흐르기 시작하는 위치를 조정할 수 있게 됩니다.
0~100의 범위를 1 또는 10단위로 조정할 수 있으며, 값이 클수록 시작 위치가 판정 라인 쪽으로 가까워집니다.
※ '노트의 시작 위치'는 '프리뷰에서 상세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가이드의 불투명도' 설정을 추가
트레이스 노트의 가이드 불투명도를 조정할 수 있게 됩니다.
10%~100%의 범위를 5%단위로 조정할 수 있으며, 값이 낮을수록 투명해집니다.
■ '탭 효과'에서 '절제된' 설정이 가능하도록 개선
노트 탭 시의 효과 연출이 억제됩니다.
■ 'FEVER 연출'에서 '경량' 설정이 가능하도록 개선
FEVER 시의 효과 연출을 억제하고, 단말기의 부하를 경감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중의 스킬 표시 개선
라이브 중에 발동 스킬의 레벨을 표시한 후, 스코어 업의 효과값이나 판정 강화의 발동 시간, 라이프 회복의 회복값이 표시되게 됩니다.
FULL COMBO(풀콤)·ALL PERFECT(올퍼/올퍼펙) 전용 라이브 결과 대사 추가
라이브에서 FULL COMBO, ALL PERFECT를 달성했을 때 재생되는 전용 대사를 각각 하나씩 추가합니다.
이 대사는 음악의 난이도에 상관없이, 풀 콤보·올 퍼펙트를 달성하고 재생함으로써 해금되며, 해금 후에는 캐릭터 아카이브에서 다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추얼 싱어는 각 세카이의 버추얼 싱어마다 대사가 하나씩 추가됩니다.
각 세카이의 버추얼 싱어 전원의 전용 라이브 결과 모션 추가
지금까지는 하츠네 미쿠를 제외한 각 세카이의 버추얼 싱어가 추첨될 경우, 대사는 각 세카이의 버추얼 싱어에 맞춰진 것이지만, 오리지널 버추얼 싱어의 모션으로 재생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션에 대해서도 각 세카이의 버추얼 싱어에 맞춰진 것이 재생되게 됩니다.
버그 수정
- 특정 조건에서, 세카이 선택 화면에서의 에리어 대화 발생 캐릭터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각종 화면에서 차단하고 있는 사용자의 칭호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랭크 매치 결과에서 특정 조건에서 멤버 일러스트·칭호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 리스트 표시 시 음악 선택 화면에서, 재킷이 다른 보컬 ver.로 변경했을 때, 리스트 상의 동일 음악의 재킷 표시가 바뀌지 않는 문제 수정
- 버추얼 라이브·커넥트 라이브에서, 공연 중 특정 버추얼 아이템을 연속해서 사용했을 경우, 소리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는 문제 수정
- 특정 화면에서 챌린지 라이브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이동했을 때, 화면 상단에 일시적으로 다른 화면의 UI가 표시되는 문제 수정
- 일부 팝업에서, 취소 버튼의 사운드 이펙트가 예상과 다른 문제 수정
- 프리미엄 미션 패스 구매 화면에서, 3D 모델이 일부 UI에 겹쳐 표시되는 문제 수정
- 랭크 매치에서 이벤트 기간 외에 결과로 진행했을 경우, '확인' 선택 시 홈이 아닌 랭크 매치 TOP으로 이동하는 문제 수정
- 메인 스토리를 모두 읽었음에도 불구하고, 스토리 선택 화면의 배너에 '!'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 문제 수정
- 커스텀 프로필 TOP에서 표시되는 생성된 프로필의 일러스트나 도형이 세로로 길어지는 문제 수정
- 치어풀 카니발 이벤트의 이벤트 TOP에서, 이벤트 랭킹 집계 종료 후, '치어풀 라이브' 버튼의 그레이아웃 표시가 어긋나는 문제 수정
- 특정 조작으로 스토리의 대사가 예상과 다른 순서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수정
- 기타 세심한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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